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프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홍보대사 위촉

입력 : 2017-03-17 10:47:08 수정 : 2017-03-17 10:47: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에이프릴은 16일 마포구에서 열린 2017 세계소아암의 날을 기념하는 ‘소아암 인식개선 캠페인’에 참여해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에이프릴은 소아암 아동 대표로부터 아이들이 직접 만든 상인 ‘착한 약속상’을 전달 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약속했다.

에이프릴은 “소아암 아이들이 마음으로 만들어준 이 상이 너무 따뜻하고 감사하다. 그룹명인 에이프릴처럼, 소아암 아동들에게 따뜻함 봄의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홍보대사가 되겠다. 소아암 완치율이 80%가 넘는다고 들었다. 많은 분들이 아이들에게 희망과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에이프릴은 소아암 아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작성과 더불어 멤버별 애장품 및 사인CD를 선물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에 참여하며 식을 마무리했다.

한편 에이프릴은 4월 리얼리티 방송 ‘에IF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