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팬과 함께" 흥국생명, 챔피언결정전 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 2017-03-17 09:52:28 수정 : 2017-03-17 09:52: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9년 만에 정규리그 정상에 오른 흥국생명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흥국생명은 오는 24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2017 V리그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흥국생명은 정규리그에서 V리그 최초로 선보여 팬들로부터 큰 화제를 이끌었던 핑크비트 응원존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LED 팔찌가 음악에 맞추어 다양한 색깔로 변하는 핑크스파이더스 만의 고유한 응원으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핑크 아이템을 착용한 팬 500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등 경기장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흥국생명 페이스북에서 선수들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은 팬 총 200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17일부터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챔프 1차전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팬들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OSE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