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세련된 남성미 '아름다워'

입력 : 2017-03-17 09:38:57 수정 : 2017-03-17 09:38: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 타이틀곡 '아름다워'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 앨범 'THE CLAN Part.2.5 THE FINAL CHAPTER'의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각자만의 밀폐된 공간 속에서 각기 다른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아름다워'의 강렬한 사운드와 가사 일부분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인다.

K-POP 아이돌 엑소부터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 다양한 작업을 한 유명 뮤직비디 조범진 감독의 참여로 이번 몬스타엑스의 더 클랜(THE CLAN Part.2.5)의 마지막 완결편에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몬스타엑스의 THE CLAN(더 클랜) 2.5 부작은 아픈 청춘들의 성장스토리이다. 지난 해 5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Part.1'의 컨셉은 'LOST'. 상실과 아픔을 통한 클랜의 시작을 담아내고 있으며, 이어 선보인 네 번째 미니앨범 'Part.2 GUILTY'에서는 부조리한 세상과 맞서 오히려 자신들의 순수함을 지켜나가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또한 각각의 Part 들은 'LOST & FOUND', 'GUILTY & INNOCENT'라는 상반된 개념을 코드화 하여 프로덕션의 요소(EX. 두 버전의 앨범 발매)로 활용, 숨겨논 단서들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 (THE CLAN Part.2 GUILTY)'로 10월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는 발매 당일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했으며, 중국에서도 공개와 동시에 100만뷰를 넘어섰다. 또한 지난 1월에는 '제 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음반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3월21일 오후6시 첫 정규앨범 '더 클랜 파트 2.5 ('THE CLAN Part. 2.5 FINAL CHAPTER')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