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엔블루, 신곡 뮤비 티저 공개…컴백 열기 '후끈'

입력 : 2017-03-16 09:06:58 수정 : 2017-03-16 09:0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신곡 ‘헷갈리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씨엔블루 멤버들은 각자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어두운 공간 속을 걸어가고 있다. 흑백 화면을 배경으로 ‘헷갈리게 뭔데, 왜 이래’라고 외치듯 부르는 정용화의 목소리가 더해져 혼란스러운 남자의 거친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신곡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며, 거칠고 남성적인 정용화의 보컬에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담았다.

씨엔블루의 새 앨범 ‘7℃N’의 전곡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7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7℃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