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밑바닥에서', 14일 화이트데이 통 큰 이벤트

입력 : 2017-03-13 10:41:45 수정 : 2017-03-13 10:41: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밑바닥에서’가 통 큰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뮤지컬 밑바닥에서’(연출 왕용범)가 연인만을 위한 이벤트가 아닌 친구 또는 가족 간의 사랑과 우정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화이트데이인 14일의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여성 관객에게 ‘프라우드 메리 바디퍼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뮤지컬 밑바닥에서’ 홍보 대행사 쇼온컴퍼니 측은 “인간의 삶과 죽음, 그리고 희로애락까지 모두 담아낸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향기로운 사람 냄새를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뮤지컬 밑바닥에서’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이벤트를 시행한 이유를 밝혔다.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러시아 극작가 막심 고리키의 희곡을 각색한 작품으로, 하류 인생을 살아가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한 창작 뮤지컬이다.

서정적인 선율의 음악과 탄탄하고 매력적인 스토리로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 부분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초연 당시 연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소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국내 초유의 흥행을 기록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연출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왕용범 연출을 비롯해 2017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박용전 작곡가, 이성준 음악감독,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민경수 조명디자이너, 권도경 음향디자이너 등 국내 최정상의 창작진이 참여한다.

여기에, 배우 최우혁, 김지유, 서지영, 이승현, 박성환, 안시하, 김대종, 조순창, 임은영, 김은우, 김태원, 이윤우, 이지훈 등 한국 뮤지컬 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한편, 국내 최정상 제작진과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오는 3월 9일부터 5월 21까지 학전 블루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