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경주부터 최정원까지, 뮤지컬 神들이 한 자리 모인 이유는?

입력 : 2017-03-13 10:21:31 수정 : 2017-03-13 10:21: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오!캐롤’이 13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 했다. 한 자리에 모으기도 어려운 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의 모습을 담았다.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는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프로듀서:박영석)의 배우 5인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 자리에 모으기도 어려운 뮤지컬 1세대 대표 배우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이 파라다이스 리조트에 모여서 파티를 즐기는 듯 화려한 의상과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작품 속 흥겨운 음악과 분위기를 한 컷에 담아낸 ‘오!캐롤’ 스페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신뢰가 되는 뮤지컬의 레전드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국민 뮤지컬 배우 5인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오!캐롤’은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닐 세다카의 친숙한 음악으로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작품. 디큐브아트센터 앙코르 공연에서는 화려한 쇼 뮤지컬의 매력을 살린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러브 액츄얼리의 뮤지컬 버전’ 이라고 불리며 다양한 세대의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며 데이트 공연으로 주목 받았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한 가족관객들의 관람도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부모님에게 보여드리고 싶다”, “오랜만에 공연장에 나선 어머니가 행복해 보였다”, “부모님과의 추억을 함께 한 기분” 등 추억에 젖게 하는 음악과 미국 60년대의 패션을 담아낸 의상과 군무는 처음 뮤지컬을 접한 관객들에게도 쇼 뮤지컬의 진수를 선사해,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예약 등에서 9,4 이상의 평점을 받으며 추천이 계속 되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