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국민은행, PO 2차전서 시투자 남주혁이 온다

입력 : 2017-03-11 14:51:48 수정 : 2017-03-13 22:00: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3월 12일에 개최되는 삼성생명 2016~2017 여자농구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스포츠협회가 주관한 프로구단 성과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았으며, 농구 전문잡지 더바스켓이 주관하고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경기장(베스트 아레나)으로 선정되기도 한 KB스타즈가 풍성한 이벤트로 봄농구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노랑색 의상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관중 1천명에게 암전응원전에 사용할 기념 랜턴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2천명의 입장 관중에게도 구단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부터 시작해 호평 받고 있는 KB스타즈의 암전응원전은 봄농구를 즐기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랜턴과 함성으로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공식 SNS(www.facebook.com/KBSTARSBASKETBALL)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로 진행 중인 이색 응원도구 콘테스트(#CheerUpKB) 또한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나만의 응원피켓 만들기, 추억의 뽑기, 달고나 만들기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의 시구와 시투는 배우 남주혁이 나서 승리의 기운을 보탤 예정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KB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