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C안양, 2017 연간회원권 판매액 5억원 돌파!

입력 : 2017-03-11 05:26:52 수정 : 2017-03-11 05:26: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FC안양의 2017 연간회원권 판매액이 5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의 좋지 않은 성적으로 인해 올해 연간회원권 판매 목표액을 3억 수준으로 책정했던 FC안양에게 올 시즌 판매액 5억 돌파는 의미가 크다.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홈 경기장에서의 다양한 노력은 물론, 창단 이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지역밀착사업의 결실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증거.

FC안양은 올해부터 연간회원권 카드형 구매자에게 멤버쉽 혜택을 추가했다. 카드형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당일 티켓 2,000원 할인 + 구매 금액의 5% 적립, 용품 판매점 구매금액의 5% 적립, 푸드트럭 구매금액의 5% 적립, 경기장 내 CU 편의점 구매금액의 5% 적립, FC안양 후원업소 이용금액의 3% 적립 등 다양한 멤버쉽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금 2,000원 이상부터 천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안양에 오니 매일매일 감사한 일이 많다. 특히 축구사랑이 큰 안양에서 시민들이 FC안양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해주셨다. 환경이 열악함에도 한계를 넘어 이곳저곳을 뛰며 연간회원권을 판매한 송기찬사무국장 이하 FC안양의 직원들의 공로에 감사드린다”며 “연간회원권 5억 판매는 1부리그 도시민구단의 두 배가 넘는 금액이다. 당연히 이번엔 선수단이 경기로 보답할 차례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FC안양의 연간회원권은 FC안양 사무국 및 티켓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안양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