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남FC, 지역온라인커뮤니티 ‘분당판교따라잡기’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17-03-10 17:14:39 수정 : 2017-03-10 17:1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성남FC가 성남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분당판교따라잡기(이하 ‘분따’)‘와 함께 지역밀착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2017년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9일 오후 4시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분따 박은정 대표와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가 참석하였다.

성남FC와 분따는 2014년부터 홈경기를 활용해 벼룩시장을 열고 지역 내 다문화가족과 심장병 어린이를 돕고 상호협력 하에 공동마케팅을 전개하며 발전적 관계를 유지해왔다. 올해도 지역 커뮤니티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 시즌 매 홈경기 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벼룩시장을 진행할 예정이며 추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분따 박은정 대표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매 시즌 발전해가고 있는 성남FC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분따와 성남FC 간 업무 협약이 성남 지역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2014년 시민구단 전환 이후 분따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발전을 도모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축구를 통한 지역 사회발전이라는 구단을 목표를 이루기 위한 분따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성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