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항의 아빠 선수들이 떴다, 지역 초등학교에 깜짝 선물 증정

입력 : 2017-03-10 13:27:17 수정 : 2017-03-10 13:27: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포항이 2017년도 지역 초등학교 신입생에게 입학기념 학용품을 전달하며 스킨십에 나섰다.

지난 9일 포항은 지역 65개 초등학교 신입생 4900여명에게 입학선물로 구단 마스코트 쇠돌이가 그려진 15cm ‘스틸러스 자’를 선물했다. 포항은 2015년부터 3년째 지역 초등학교 신입생들과 연고지 스킨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스틸러스 자에는 구단 스폰서인 ‘예스치과’ 로고도 삽입함으로써 스폰서를 위한 홍보활동도 함께 전개하게 됐다.

특히, 포항시 북구 소재 양덕초등학교에는 주전 수비수 김광석, 배슬기가 홈 개막전을 앞두고 훈련으로 바쁜 와중에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어린이들은 깜짝 등장한 선수들에게 사인을 요청하고 여러가지 질문을 하며 친근감을 표시했다. 두 자녀의 아버지인 김광석과 갓 백일이 지난 딸의 아버지인 배슬기는 어린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멈추지 않았다.

배슬기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이 학교에 적응하는데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 KEB 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포항 홈 개막전은 오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광주를 상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포항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