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PGA투어 김민휘, IMG와 매니지먼트 체결

입력 : 2017-03-08 17:23:08 수정 : 2017-03-08 17:23: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미국프로골프투어(PGA투어)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민휘(25)가 IMG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7일 체결했다.

김민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골프 단체전 및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획득, 2관왕에 올랐으며 2012년 신한동해오픈 우승을 거머쥐고 그 해 한국프로골프대상 명출상을 수상하는 등 자타공인 한국 남자 골프 차세대 주자다. PGA투어 진출 후에도 2016년 RBC 헤리티지 6위, 존 디어 클래식 3위를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김민휘는 “IMG의 강한 글로벌 네트워크가 골프선수로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는 데에 많은 자신감을 줄 것이며 골프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IMG 선수 매니지먼트 대표인 RJ Nemer는 “한국을 대표하는 PGA투어 골프 선수인 김민휘와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필드에서 김민휘의 모습은 언제나 인상적이며 안정적인 플레이는 그의 큰 장점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휘는 현재 페덱스 랭킹 89위를 기록 중이며, 이번 주 열릴 발스파 챔피언십에 출격 예정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IMG Korea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