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패션그룹형지, 부산 '아트몰링' 그랜드 오픈

입력 : 2017-03-07 03:00:00 수정 : 2017-03-06 14:5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3일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413번지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을 그랜드 오픈했다.

아트몰링(ART MALLING)은 ‘A URBAN TASTE MALLING’의 줄임말로 ‘도시인의 감성 놀이공간’을 의미한다.

패션그룹형지가 지난 2014년 이후 동부산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문화 쇼핑 시설이 부족한 서부산에 입지를 두고 건축한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자, 형지의 신성장동력으로 본격 추진하고 있는 유통 사업 강화의 신호탄이다.

그랜드 오픈식에는 이경훈 사하구청장,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김동성 아트몰링 사장, 전호환 부산대 총장 등이 참가했다. 이날 오픈식은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아트몰링 투어,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축사, 인사말,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서부산의 문화와 쇼핑의 품격을 높이기 위하여 지난 3년간의 준비와 노력 끝에 아트몰링을 오픈하게 됐다”며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에 공헌하면서 대한민국에 새로운 쇼핑의 장을 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년 시절의 추억이 있는 부산 하단 지역에 연 만큼, 반드시 성공시킨다는 각오로 임할 것”이라며, “아트몰링은 패션그룹형지의 신성장동력인 유통사업의 중요한 축으로 아트몰링 성공을 기반으로 유통 사업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몰링 입구에는 프랑스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예술 조형물이 놓여진다. 패션그룹형지의 글로벌 브랜드인 까스텔바쟉(골프웨어, 잡화, 홈리빙)의 창시자로 현존하는 프랑스 최고의 아티스트로 꼽힌다. 까스텔바쟉의 조형물은 ‘유년시절 꿈의 유물’이라는 작품으로, 유년시절의 꿈은 일생 동안 간직할 상처와 희망의 씨앗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는 이 조형물에 대해 “아트몰링의 네이밍처럼 예술적인 쇼핑몰로 상징성을 담았다”고 밝혔다.

stara9@sportsworldi.com

사진=아트몰링 그랜드 오픈 테이프 커팅식.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