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지상부터 김태오까지… 더프로액터스 라이브 콘서트 개최

입력 : 2017-02-28 10:39:39 수정 : 2017-02-28 10:39: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디양한 개성을 가진 배우들이 힘께하는 ㈜더프로액터스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4월 1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최되는 더프로액터스 라이브 콘서트 ‘I’mstargram’에는 배우 손종학, 박호산, 양소민, 한지상, 정원영, 박은석, 오소연, 서경수, 박강현, 김태오, 도정연, 길하은 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동한다.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팝, 가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인 한지상은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소름돋는 가창력으로 우승을 거머쥐었고, 정원영은 JTBC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하여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JTBC ‘팬텀싱어’에서 출중한 실력을 보여준 김태오 역시 이번 콘서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더프로액터스 라이브 콘서트 ‘I’mstargram’은 오는 3월 2일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를 통해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