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월계수' 종영 구재이 "3계절 함께 보낸 만큼 끈끈한 정 생겨"

입력 : 2017-02-26 10:17:54 수정 : 2017-02-26 10:17: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구재이가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6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구재이는 소속사인 마이컴퍼니(MY COMPANY)를 통해 “지난해 여름에 시작해 세 계절을 함께 보낸 시간만큼 끈끈한 정이 생겼다”라며 “마지막 촬영 때는 효주를 정말 보내기 싫었다. 너무나 좋으신 선후배님들, 스태프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연기적으로 많이 배우며 성장하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 매우 영광이었다”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구재이는 연출을 맡은 황인혁 PD에게도 감사함을 잊지 않았다. 구재이는 “경험이 많지 않아 부족했지만 감독님께서 잘 이끌어 주셨다. 늘 응원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황감동님’이라고 불렀을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구재이는 작품 속에서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지닌 ‘민효주’ 역을 맡아 연기 했다. 재벌가에서 자라나 자유분방하면서도 당당함을 지닌 캐릭터로, 이동건(이동진 역), 조윤희(나연실 역)와의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구재이의 극중 패션도 여성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구재이는 그간 KBS ‘드라마스페셜-추한사랑’, JTBC ‘라스트’,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았다.

구재이는 드라마 종영 후 오는 3월2일 첫 방송예정인 패션앤 ‘팔로우미’ 시즌8의 MC로 발탁되어 뷰티아이콘으로서 다재다능한 활동을 이어간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