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제모' 오연아, 등장만으로 눈 부신 존재감

입력 : 2017-02-26 10:19:13 수정 : 2017-02-26 10:21: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오연아가 본격적인 등장으로 새로운 서막을 열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는 오연아가 친정으로 돌아온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연아는 급작스레 귀국해 가족들에게 독설을 쏟아냈다. 부모, 형제 할 것 없이 괄시하는 태도로 집안을 뒤숭숭하게 만드는가 하면, 이혼 소송중이라는 폭탄선언까지 하는 바람에 엄마(김혜옥)는 급기야 앓아눕게 됐다.

특히 오연아의 연기는 얄밉지만 우리 주위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까칠한 말투와 눈빛으로 집안사람들에 면박을 주는 등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한 것.

이외에도 오연아에게 접근하는 현우(김재원 분)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이후 둘의 만남이 어떤 파장을 가져올지 궁금증과 더불어 긴장감까지 자아냈다.

앞서 오연아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도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끈 것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에도 연일 오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도 역시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오연아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