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러블리즈의 자신감… 고품격 음악으로 앨범 꽉 채웠다

입력 : 2017-02-25 14:55:56 수정 : 2017-02-25 14:55: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을 비롯한 전곡 11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5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2집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 되면서 'R U Ready?(알 유 레디?)'의 수록 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된 것. 이에 오는 26일 밤10시 공개 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뮤직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11곡이 수록된 정규2집으로 타이틀 곡 'WoW!(와우!)'를 비롯해 수록곡 ‘Cameo', 'Emotion(이모션)', '똑똑' ,'새벽별’, ‘The’, ‘나의 연인’등 하이라이트 부분과 화보를 연상시키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또한 뮤직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정규2집 앨범에 수록 된 모든 음원이 다양한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

특히 타이틀곡 ‘WoW!(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작곡, 작사가 전간디,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이번 러블리즈의 정규2집은 스윗튠 (Sweetune), 알파벳, 심은지, 변방의킥소리 등 초호화 히트 군단이 참여, 퀄리티 높은 명반의 탄생을 예고하며,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불릴 만큼 새 앨범의 퀄리티에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26일 오후 9시 네이버 V 라이브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통해 팬들과 앨범 발매를 함께할 것이며,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