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재킷 촬영장 관계자도 인정한 '인성 갑'

입력 : 2017-02-25 12:38:55 수정 : 2017-02-25 12:38: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VAV가 자켓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24일, VAV는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비너스(Dance with me)'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VAV는 평균 신장 182cm가 넘는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프로 모델을 방불케하는 포즈와 여유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촬영 내내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바른 성품과 예의를 보여줘 현장 스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VAV의 새 앨범 '비너스(Dance with me)'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안무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신보 '비너스'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을 위해 자켓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치열하게 노력하는 VAV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VAV는 지난 18일 신곡 '비너스(Dance with me)'를 발표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