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동근, 로맨틱 야수가 되다

입력 : 2017-02-25 12:37:23 수정 : 2017-02-25 12:37: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감성 발라더 한동근이 커버곡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0시 한동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국 보이그룹 더 원티드(The Wanted)의 멤버인 네이슨 사익스(Nathan Sykes)의 솔로곡 ‘Over And Over Again’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한동근은 변치 않는 사랑을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낸 곡인 ‘Over And Over Again’을 원곡과는 또 다른 그만의 감성으로 표현해내어 곡의 첫 도입부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이번 커버 영상의 콘셉트는 미녀와 야수 속 야수 콘셉트로, 엉뚱하면서도 순수하고 귀여운 야수를 현대적으로 표현해 내 야수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하루를 표현한 영상이다. 이에 한동근의 목소리와 감성은 물론 로맨틱한 영상에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

특히 한동근이 영상 속에서 직접 야수로 특수 분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 뮤직비디오 속 야수로 변장한 한동근의 리얼한 연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동근의 수식어 중 ‘로맨틱 야수’라는 수식어에 딱 맞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이 "역시 한동근은 ‘로맨틱 야수’에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미 알려진 곡을 리메이크 한 커버곡 영상을 통해 조금 더 친숙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된 한동근의 커버곡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Silent Night(고요한 밤 거룩한 밤)’, 지난달 이문세의 ‘세월’,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Over And Over Again’까지 한동근의 목소리와 그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16년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했던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