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안소희, 꽃보다 소희

입력 : 2017-02-23 10:20:50 수정 : 2017-02-23 10:20: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안소희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한 층 더 성숙해진 여인의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는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드러나도록 내추럴한 헤어와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화이트 컬러의 롱 원피스는 그녀의 피부색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들어 퓨어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이나 무심한 척 카메라를 향한 눈빛은 예전과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안소희는 인터뷰에서 영화 ‘싱글라이더’의 시나리오를 처음에 받았을 때, 단숨에 읽을 정도로 후반부에 생각지도 못한 전개가 펼쳐지는 흡입력 있는 작품 이였다고 말했다. 또, 이병헌, 공효진 선배 배우들과 함께 연기하며 ‘많은 조언을 구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짚어주셔서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게 된 것 같다’며 촬영 후기를 전했다. 안소희는 극 중 재훈(이병헌)에게 도움을 청하는 호주 워홀러 유진아 역을 맡았다.

지난 22일 개봉한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등이 출연한다.

앞으로 더 다양한 역할과 함께 각자의 캐릭터가 빛나는 작품을 하고 싶다는 배우 안소희. 그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