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재욱X정성화X이지훈 뮤지컬 '영웅', 전국 12개 도시 투어 확정

입력 : 2017-02-22 09:58:14 수정 : 2017-02-22 09:58: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영웅’(제작:㈜에이콤)이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연이은 매진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이번 주 폐막하는 뮤지컬 ‘영웅’이 오는 3월부터 전국 16개 도시, 전국 투어 공연에 돌입한다. 3월 11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포항 광주 인천 군포 전주 대구 성남 대전 진주 여수 부산 등 장장 4개월 간 전국 16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전국 투어는 초연 후 줄곧 서울에서 공연했던 뮤지컬 ‘영웅’을 기다렸던 지역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증명하듯 지역 공연의 티켓이 오픈 됨과 동시에 예매 순위 상위에 랭크 되며 뮤지컬 ‘영웅’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울 공연을 놓친 서울, 수도권 관객들을 위해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9일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 무대를 마련하했다.

2009년 LG아트센터에서 초연되어 올해로 8년을 맞이한 뮤지컬 ‘영웅’은 한국의 대표적인 창작뮤지컬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전국 투어는 뮤지컬 ‘영웅’을 기다려온 지역 관객들에게 뜻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