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퍼센트 혁진 "매 앨범 높아지는 고음, 퀘스트 깨는 기분들어"(인터뷰③)

입력 : 2017-02-22 07:02:00 수정 : 2017-02-21 19:51: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백퍼센트 혁진이 새 앨범 '스케치북'으로 컴백한 가운데, 고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백퍼센트 혁진은 최근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신곡 '어디 있니'는 백퍼센트가 발표한 곡들 중 역대급 고음이 들어간 곡이다. 굉장히 부르기 힘든 곡이고, 라이브를 위해 연습도 참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며 "앨범을 한장 한장 낼 때마다 (고음 때문에) 퀘스트를 깨는 느낌이다. 매번 한계에 도전하는 기분인데, 한계를 넘어설 때마다 묘한 쾌감이 있다. 그러면서 다른 한편으론 언제 보스급 몬스터가 나올까 기대된다"고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또 혁진은 "(고음이) 매번 부담도 되만, 그러면서 기대도 되는 게 사실"이라고 힘주어 말하며 "백퍼센트를 대표할 수 있는 색깔이 고음인 만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곡과 감성 그리고 고음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퍼센트는 새 앨범 '스케치북'으로 컴백, 타이틀곡 '어디 있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