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지민, 조우종 결혼소식에 "이제 스캔들도 안나고…마음 편하다"

입력 : 2017-02-20 16:28:44 수정 : 2017-02-20 16:42: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과거 열애설 상대였던 조우종에 대해 전혀 신경 쓰이지 않는다고 직접 밝혔다.

이날 밝은 얼굴로 녹화장에 들어선 김지민은 “1인으로 출연은 세 번째 출연이다”라며 “오늘 긴장이 안 되고 편해서 의아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예전에는 조우종 씨가 옆에 계셨었다. 그땐 같이 서 있는 게 싫고 조우종 씨 때문에 심란했었는데,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고 과거 열애설 상대였던 조우종의 이름을 먼저 언급했다.

때마침 녹화가 진행됐던 날은 조우종 前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공식 발표된 날이었다.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그분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던데?”라고 열애설 얘기를 꺼내자, 김지민은 “오늘 발표가 났더라. 이제 스캔들도 안 나고 사람들이 놀리지도 않을 것 같아서 마음이 편하다”며 ‘조우종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서운하거나 하진 않느냐?”고 묻자, 김지민은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전혀!”라고 딱 잘라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가수 이장원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2월 21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