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국민은행, 19일 홈경기 '맘스케익' 스폰서 데이실시

입력 : 2017-02-18 10:34:27 수정 : 2017-02-18 10:34: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세영 기자] KB국민은행이 19일 오후 5시에 열리는 7라운드 홈경기에서 2016~2017시즌부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맘스케이크’과 ‘KB스타즈’가 함께 준비한 스폰서 데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폰서 데이는 경기장을 찾은 관중 1000명에게 ‘초코파이’를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인 케이크과 청주 오믈렛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날 경기는 ‘스폰서데이’와 팬들과 함께 KB스타즈의 승리를 응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스폰서 데이를 개최해준 맘스 케이크 임직원들에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해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에는 KB국민은행만의 전통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Yellow Day(주말 홈경기, 노란색 의류 착용 관중에게 특별 기념품 제공)’를 동시에 진행해 팬들과 함께 홈구장을 노란 물결로 채울 예정이다. 이날 경기의 시구와 시투는 맘스케이크의 박영돈 대표와 연예인 농구단 ‘더 홀’의 개그맨 김재욱, 송중근이 참여한다.

한편, 19일경기는 KB국민은행의 정규리그 마지막 주말 홈경기로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스타즈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플로워 좌석(120석)은 현재 매진된 상태다. 

niners@sportsworldi.com 

사진=KB국민은행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