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DJ 겸 프로듀서 라키스, 1년만에 컴백… 새 싱글 24일 발표

입력 : 2017-02-17 16:52:54 수정 : 2017-02-17 16:52: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라키스가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다.

라키스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디지털 싱글 앨범 'Right Back To You(라잇 백 투 유)'를 24일에 발매 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될 라키스의 새로운 앨범은 작년 27일에 발매되었었던 'Aurora(오로라)'이후 1년 만의 싱글 앨범으로, 헤어진 연인을 만나기 위해 돌아가는 여정을 담은 타이틀 곡 '라잇 백 투 유(Right Back To You)'와 SNS에 빠져 사는 사람들에게 두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를 바라는 내용을 담은 수록 곡 '테이크 유 데얼(Take You There)'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발매 전부터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 라이터 패스포트(Passport)와 신비로운 목소리의 지봉(Jibong)의 피쳐링 참여로 많은 화재를 모았었는데, 음반 작업에 참여했던 뮤지션들이 "굉장한 조합이다" "케미가 터진다는게 이런 것일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트랙 제작에도 많은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는데, 타이틀곡 '라잇 백 투 유(Right Back To You)' 에는 스웨덴 프로듀서 겸 엔지니어 루카스(Lukas)와 프랑스 프로듀서 겸 디제이 니콜라(Nicolas)가 각각 믹싱과 마스터링에 참여하였고, 수록곡 '테이크 유 데얼(Take You There)'에는 미국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 오스카(Oscar)와 한국의 엔지니어 와일드 홀스가 믹싱에 참여하며 라키스의 새 앨범에 지원사격을 나섰다.

배드 립스 레코드 관계자는 "수록 예정이었던 라키스의 트랙들 중 다국적 디제이, 프로듀서 단체인 '슈퍼 디스코즈' 내부평가에서 만점을 받은 두 트랙만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라며 "트랙을 듣는 순간 강렬하게 빠져들게 되어 만점을 줄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되어 발매를 강력하게 밀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라키스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라잇 백 투 유(Right Back To You)'는 오는 2월 24일 발매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