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콩: 스컬 아일랜드' 감독 "박찬욱 감독과 만나 저녁식사 할 예정"

입력 : 2017-02-15 16:58:28 수정 : 2017-02-15 17:12: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 콩:스컬아일랜드 포스터)

‘콩: 스컬 아일랜드’의 조던 보그트-로버츠 감독이 국내 유명 감독과의 우애를 내비쳐 영화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의 조던 보그트-로버츠 감독이 15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에서 내한 행사를 가진 가운데 박찬욱-김지운 감독과 관련 된 발언이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이날 “지난번에 한국에 왔을 때 김지운 감독을 만나 점심을 먹은 바 있다"면서 "조만간 박찬욱 감독과 만나 저녁식사를 함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영광적인 순간이라고 생각한다. 두 감독 모두 최근에 본 영화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연출했기 때문”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조던 보그트-로버츠 감독은 신작에 대해 "기존 괴수 영화들과는 다른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만약 한국에서 300만 관객을 돌파한다면 사비를 들여서라도 다시 한 번 내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