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3월 23일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 2017-02-15 16:03:06 수정 : 2017-02-15 16:03: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명작동화 '아기돼지 3형제'가 신비한 마법과 모험을 담은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 오는 3월 23일 개봉하는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이번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 2종과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숲 속 마을에 살고 있는 아기돼지 3형제 별이, 뚱이, 똘이와 잔소리 선생님 미스 피그, 소심한 아기늑대 늑냥이와 심술쟁이 늑냥이 아빠, 그리고 매직램프까지 여러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 과연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들이 모험을 떠나는 숲 속 마법의 나라를 배경으로 영화 속 신비하고 환상적인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준다.

영화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말썽쟁이 아기돼지들이 심술꾸러기 늑대로부터 신비의 매직 램프를 지키기 위해 마법의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아기돼지들은 늑대는 물론 숲 속의 갖가지 괴물들에 맞서 용기를 가지고 서로 도우며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간다.

한편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램프에게 각자의 소원을 비는 귀여운 아기돼지 3형제들의 개성 만점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험심이 강한 첫째 누나 아기돼지 '별이'는 매직램프와 함께 마법의 세계를 날아다니고, 먹보 둘째 아기돼지 '뚱이'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탕들을 보며 행복해한다. 똑똑한 막내 돼지 '똘이'는 읽고 싶은 책을 한 아름 받는 게 소원이다. 포스터 속의 귀여움 가득한 아기돼지 3형제처럼 정말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램프가 생긴다면 과연 다른 친구들은 어떤 소원을 빌까? 공개된 포스터를 보고 있으면 저절로 상상력이 풍부해진다.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명작동화 '아기돼지 3형제'를 원작으로 신비한 마법 세계로의 모험을 가득 담은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오는 3월 23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