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광염 소나타' 스릴러 뮤지컬 탄생 "14일(오늘) 개막"

입력 : 2017-02-14 14:03:43 수정 : 2017-02-14 14:03: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지난 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 ‘고래고래’ ‘블랙메리포핀스’ 등 10편의 작품을 성공적으로 이끈 공연 제작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의 2017년 첫 작품, 뮤지컬 ‘광염 소나타’가 2월 14일 개막한다.

최근 공연 전문 포털사이트 스테이지톡이 실시한 리서치에서 '2017년 관객이 뽑은 가장 기대되는 창작 뮤지컬 초연작' 1위에 선정되며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광염 소나타’가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1관에서 오늘(14일) 기대와 관심 속에 첫 무대를 시작한다.

뮤지컬 ‘광염 소나타’는 지난 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사업인 '창작산실' 뮤지컬 우수신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시범 공연 당시 관객과 심사위원으로부터 "클래식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이 신선한 작품", "최고의 스릴러 뮤지컬의 탄생" 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동인의 소설 '광염 소나타'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창작 뮤지컬 ‘광염 소나타’는 우연히 목격한 죽음을 계기로 살인을 하면 할수록 놀라운 악상이 떠오르는 비운의 천재 작곡가를 소재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 뒤에 숨겨진 파멸이란 반전을 통해 예술의 진정한 의미를 묻는 스릴러 뮤지컬이다.

특히 무대 위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이루어진 현악 3중주의 라이브 연주가 만들어내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넘버의 향연과 각자 다른 욕망을 가진 세 사람이 만들어가는 밀도 높은 연기는 소극장 뮤지컬의 한 획을 그을 작품으로 평가돼 귀추가 주목된다.

'J' 역 성두섭, 'S'역 김경수, 'K' 역 이선근 세 명의 배우는 2월 14일부터 26일까지 2주 간의 여정을 원캐스트로 한 무대에 오른다.

2017년 최고의 스릴러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광염 소나타’는 2월 14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역사적인 초연의 막이 오른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