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 엔 "'인 더 하이츠' 베니 된 나, 스스로 놀랐다"

입력 : 2017-02-13 09:38:43 수정 : 2017-02-13 09:38: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빅스의 엔(차학연)이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마지막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차학연은 지난 12일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무대를 마친 뒤 소속사를 통해 “처음에는 어색하고 낯설었지만, 어느새 베니가 돼 있는 나를 보고 스스로도 놀랐던 기억이 있다. 첫 무대에서 처음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앞으로 더욱 고민하고 연구하며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마지막 연기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무대를 통해 느낀 소감을 전한 데 이어 “그동안 부족한 차베니였지만,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며 관객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이다. 차학연은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며 사장의 딸 니나와 사랑에 빠지는 청년 베니 역을 맡아 사랑에 순정적이면서도 훗날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는 원대한 꿈을 가진 열정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활기를 더했다.

또한 뮤지컬 무대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랩, 힙합 등 다양한 음악을 자연스럽게 선사했으며, 다수의 드라마에서 선보인 입증된 연기력과 익히 알려진 수준급 춤 실력까지 골고루 발휘하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차학연은 오는 3월 방송을 앞둔 OCN 드라마 ‘터널’에 출연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