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선화예고 협박 일베회원, 네티즌들 "왜 사이트 폐쇄 안하냐 범죄 소굴인데" "제대로 처벌해라"

입력 : 2017-02-04 07:17:39 수정 : 2017-02-04 07:17: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조선

선화예고 학생을 상대로 성범죄 협박을 한 '일베' 회원이 경찰에 검거됐다.

평소 큰 논란을 빚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저장소(이하 일베)'에서는 지난 2일 한 일용직 노동자 회원이 선화예고 학생을 납치해 강간할 것이라는 글을 게재해 경악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회원은 지난 3일 경찰에 바로 검거됐으며 부채가 늘자 사회에 앙심을 품고 선화예고 학생을 상대로 범죄를 예고한 것으로 밝혀졌다.

소식을 접한 한 포털사이트 네티즌들은 "인천공항 테러 글쓴 헙박범은 징역 까지 갔다더라(juni****)" "일베충들 헛짓거리하는게 벌써 한두번이 아닌데 왜 사이트 폐쇄안하냐 범죄소굴인데(ypr6****)" "일베 사이트 놔두는 이유가 뭐죠? 진짜 궁금. 사회악인데(po58****)" "아직도 몰카 특히 치맛속 몰카 등등이 인터넷에서 떠돌아다니고 있음. 제대로 처벌해야 함.(catd****)"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