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세븐, 日 라이브 콘서트 투어 성료

입력 : 2017-02-03 16:15:10 수정 : 2017-02-03 16:15: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세븐이 일본 정규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투어에서 만명의 팬들과 함께한 공연을 성료했다.

세븐 측 소속사 일레븐나인은 3일 “지난 1월 27일 나고야, 28일 오사카, 31일 도쿄(2회), 2월2일 투어 에프터파티 “Dear U” 까지 총 5회에 걸쳐서 ‘2017 SE7EN Dangerman Tour’에서 만명의 팬들과 라이브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투어는 지난해 12월 7일 일본에서 새 음반 '데인저맨'(Dangerman) 정규앨범 발매기념으로 선보인 공연이다. 정규앨범 '데인저맨'(Dangerman)은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 차트 톱 10 안에 진입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공연은 '데인저맨'(Dangerman) 앨범 수록곡과 함께 팬들이 사랑하는 곡들로 구성된 무대로 세븐은 파워풀한 라이브와 댄스 감미로운 발라드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매력을 뽐냈다.

또한 심혈을 기울여 콘서트를 준비한 세븐은 “팬들의 성원에 고마워 더 가까이 소통하는 공연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팬들과 관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연출에도 직접 참여하고 그 동안 세븐만의 무대 위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콘서트에서는 관객과 ‘공감’하는 무대를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공연을 함께한 팬들은 '데인저맨'(Dangerman) 앨범에는 R&B, 댄스, 펑크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겨 있어 매 곡을 새로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신곡 ‘데인저 맨’은 다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세븐의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담아냈다. 이외에도 국내 신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비롯해 일본 싱글 ‘레인보우(RAINBOW)’, ありがとう (고마워)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했다.

앞으로 세븐은 국내의 활동에도 모습을 비칠 예정이며, 2월에는 대만, 홍콩 콘서트 외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전망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