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전자, LPGA 전인지·박성현 공식 후원

입력 : 2017-02-07 03:00:00 수정 : 2017-02-07 09:17: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LG전자가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와 박성현을 공식 후원한다. 계약은 올해부터 2019년까지 향후 3년간이다.

LG전자는 지난해 LPGA 신인왕 및 최저타수상을 수상한 전인지와 지난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상금랭킹 1위 박성현의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두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LG전자의 초(超) 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 (LG 시그니처) 로고가 표기된 T셔츠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LG전자는 박성현이 올해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에 합류하며 두 선수 모두 미국에 체류하는 일정이 많다는 점을 감안, 미국 현지 거주지에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스마트폰, 그램 노트북 등을 지원해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부단한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찬사를 받는 LG 시그니처와 같이 끊임없이 노력하며 정상의 자리에 도전하는 젊은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설명=LPGA 전인지(오른쪽)와 박성현이 LG전자 스마트폰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