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이프 앤 타임,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예매 열기

입력 : 2017-02-02 17:21:40 수정 : 2017-02-02 17:21: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3월 5일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서울시 마포구 소재)에서 열리는 라이프 앤 타임 콘서트 ‘CHART : the show’의 티켓 판매가 기대 이상의 선전을 보이며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2월 1일 티켓 오픈한 라이프 앤 타임 단독 콘서트 ‘CHART #4 : the show’는 오픈과 동시에 가파른 판매율을 보이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랭킹 7위 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홍대씬의 밴드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결과로, 인기 아이돌들의 콘서트와 해외 유명 아티스트 내한 공연, 봄 시즌 개막을 앞둔 대형 페스티벌들의 득세 속에서 이루어낸 성과라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2016년 6월,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의 리메이크를 시작으로 한국의 시대별 록음악을 본인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CHART]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라이프 앤 타임은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는 의미로서 동명의 콘서트 ‘CHART : the show’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11월 ‘Rapids’ 이후 4개월 만에 갖는 단독 콘서트인 ‘CHART : the show’는 지금까지 밴드가 진행해 온 공연들에 비해 두 배 이상 커진 규모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편곡과 연출, 영상활용에 큰 변화를 주며 ‘the show’라는 부제에 걸 맞는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이프 앤 타임은 콘서트 준비와 더불어 2000년대 명곡을 리메이크한 ‘CHART #4’ 발매, 라이프 앤 타임의 신곡과 지금까지 싱글로만 발표됐었던 CHART 시리즈의 곡들이 함께 수록될 EP 제작에 몰두하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새로운 음반 준비와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가 될 콘서트 ‘CHART : the show’까지, 라이프 앤 타임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인지, 더 큰 무대로 도약하려는 이들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