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복합 쇼핑몰, 설날 당일 제외 연휴 기간 정상 영업

입력 : 2017-01-28 10:33:21 수정 : 2017-01-28 10:33: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쇼핑부터 외식, 문화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이 연휴 기간에도 대부분 정상 영업을 실시해 설 연휴 이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연휴 기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정상 영업을 실시하며 설날 당일인 28일에만 오후 1시 오픈한다. 내달 2일까지는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를 펼친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는 의류·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디션 챌린지’ 게임은 정해진 시간 동안 발판을 빨리 밟아 앞쪽 스크린의 물방울 모양을 모두 켜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절반만 성공해도 쿠폰 및 에디션 풍선을 나눠주는 등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월드비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정기 후원 참여 후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인증하면 식수볼 기기로 다양한 특별 선물 교환권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설 전날과 당일만 단축 영업을 하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새해맞이 새복나눔 사은행사와 문화이벤트를 선보인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29일까지는 ‘윷놀이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3일간 센트럴플라자에서 펼쳐지며 13시, 15시, 17시에 맞춰 실시된다. 또한 코엑스몰은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20/40/60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께는 각각 1/2/3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은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센트럴플라자 사은데스크에서 당일 영수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도 설날 당일인 28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설날 당일 IFC스트리트샵은 영업을 쉬며, F&B 및 식당가는 오후 1시, 패션 매장은 오후 2시에 문을 연다. 한편,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설날 당일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