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데빌' 4인극으로 수정…포스터 B컷부터 강렬하다

입력 : 2017-01-25 10:01:46 수정 : 2017-01-25 10:01: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캐릭터 재구성을 통해 3인극에서 4인극으로 전면 수정, 파격적 변신으로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작 락 뮤지컬 ‘더데빌’이 캐스트 11인의 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B컷 속의 배우들은 단 한 컷에 담긴 눈빛만으로 캐릭터의 모든 서사를 대변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X – White와 X – Black은 각각 ‘승리를 향해 잊지 말고 기억해 모든 건 너의 선택’, ‘어둠이 아닌 빛을 향해 가라 네 영혼 선택한 곳’ 이라는 가사처럼 인간 존 파우스트에게 ‘선택’을 종용하는 존재들로 등장한다. ‘X – White’역의 임병근, 고훈정, 조형균 배우는 주저하지 않고 정면을 응시하며 어떠한 유혹과 충동 속에서도 인간은 결국 다시 선한 길을 택할 것이라는 강렬한 믿음을 눈빛으로 표현해냈다. ‘X – Black’역의 장승조, 박영수, 이충주 배우는 결코 악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는 인간의 욕망을 꿰뚫어 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부서지지 않을 거야 흐려지지 않을 거야’ 선택의 기로에 선 인간 ‘존 파우스트’역을 맡은 송용진, 정욱진 두 배우는 눈 앞에 던져진 성공이라는 유혹 앞에서 고민하는 인간의 불안과 고뇌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그레첸’역의 세 배우 리사, 이하나, 이예은은 사랑하는 연인의 배신과 그의 타락을 지켜보며 극한의 감정으로 치달을 그레첸을 이미 예상한 듯 ‘익숙한 당신의 온기는 사라지고 차가운 악몽의 꿈 속에서 눈을 뜨네’라는 가사와 함께 눈빛만으로 광기의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더데빌’은 이처럼 강렬한 배우들의 눈빛과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선(善)과 악(惡), 인간의 선택으로 인한 파멸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특별 공개된 포스터 B컷을 통해 화보 그 이상의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더데빌’은 오는 2월 2일 오후2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예매 가능한 공연일은 3월7일부터 4월 2일까지 공연이며 2월 13일까지 예매 시 20% 조기예매 할인과 재관람 관객 및 학생들을 위한 30%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간의 욕망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 놀랍도록 날카롭고 파워풀한 에너지로 관객들을 뒤흔들 뮤지컬 ‘더데빌’은 오는 2월 14일부터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