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7 설 선물 특집]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틸뷰티'

입력 : 2017-01-24 05:20:00 수정 : 2017-01-23 18:58: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선물해야 하는 명절의 특성으로 인해 적정한 가격에서 자신의 정성과 품격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선물을 찾아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뿐만 아니라, 최근 건강기능식품은 섭취자의 연령과 건강에 따라 세분화한 맞춤형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받는 사람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소중한 지인에게 사랑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엄선해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바쁜 직장생활로 야근과 회식 등에 치이는 가족에게는 건강과 대사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자.

대표제품인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밥, 라면,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대사 관리 식품으로,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와 대사 증진에 도움을 준다. 35년간 녹차의 기능성을 연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조합한 녹차의 잎, 꽃, 씨가 모두 균형 있게 들어가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메타그린은 다이어트를 하는 20~30대 여성뿐 아니라 수면 부족, 잦은 회식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30~40대에게 추천한다.

더블기획 세트 구성 가격은 (600mgX90정)X2에다 10일 체험분이 10만원이다. 바이탈뷰티 기획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