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특검팀 최순실 체포영장 청구... "희대의 파렴치범, 법을 얼마나 우습게 알면" "국민들이 추위에 떨며 싸운지 6개월"

입력 : 2017-01-23 11:53:50 수정 : 2017-01-23 11:5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
박영수 특검팀이 최순실에 대한 체포 영장 집행 시기를 고려중이다.

지난 22일 오후 특검팀은 정유라의 이화여대 입시및 학사 업무 특혜 과정에 개입한 혐의로 최순실에 체포영장을 청구했다. 특검팀 관계자는 23일 오전 "최씨의 재판 일정을 고려해 26일 집행하는 방안을 고려중이다"고 밝혔다.

앞서 최순실은 특검팀의 소환 조사에 거듭 불응했다. 총 7번의 소환 조사에서 거부의사를 밝힌 횟수는 6번이다.

이에 특검팀은 24일 열릴 '국정농단 사건' 7차 공판 시기를 고려해 최씨를 강제 구인해 조사하기로 결정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직도 비선실세인줄 아나보네(dav***)" "법을 얼마나 우습게 알면 저런 배짱을 부릴까(li***)" "온 국민은 6개월째 추위에 떨면서 싸움중인데 무슨 핑계가 그렇게 많을까(raf****)" "희대의 파렴치범(thu***)"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