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김영광, 그윽한 눈빛 '반하겠다'

입력 : 2017-01-21 19:44:44 수정 : 2017-01-21 19:44: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김영광이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더스타(THE STAR)’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발산, 눈길을 끈 것.

공개된 화보 속 김영광은 특이한 짜임의 니트와 핑크 컬러 니트 등으로 따스한 느낌을 주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완벽한 비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오버사이즈 코트로 댄디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그는 섬세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때에 따라 위트 있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이날 김영광은 ‘너에게 반하다’라는 화보 컨셉에 맞춰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모델 출신 배우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영광은 “작품을 만날 때마다 고민이 생긴다. 그런데 고민을 갖고 있어도 해결되는 건 없더라. 그래서 평소에 이것저것 많이 보려고 노력한다. 어떤 작품을 보고 배우고 싶은 부분은 기억해 뒀다가 나중에 연기할 때 시도해 봐야겠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작품을 받았을 때 이 캐릭터가 어떤지 이 작품이 전체적으로 어떤지를 고민하고 노력한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영광의 화보와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더스타(THE STAR)’ 1, 2월 통합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