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하늬, 김태희 부케받아...네티즌들 "곧 좋은소식 있겠네" "올해안에 갔으면"

입력 : 2017-01-19 17:45:00 수정 : 2017-01-19 17:45: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가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알려져 화제다.

19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가회동에 위치한 가회동성당에서는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이 치뤄졌다.

이날 결혼식은 두 사람의 가족들과 측근들만 참석한 가운데 배우 이하늬와 윤계상 커플도 하객으로 참석했으며 이하늬가 부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한 포털사이트 네티즌들은 "곧 좋은소식있겠네(lsys****)" "계상오빠... 천천히 가도 되지 않아요?? 아직 이기적인 팬이라 미안해요(skyg****)" "어머 계상오빠 하늬언니 결혼할때 이뿌겠당(khlo****)" "공식 커플인 상태서 부케받는다는건 어쩌면 이 커플도 곧 좋은소식이 있을지도!! 암튼 모두 행복하길(shmw****)" "부케 받고 6개월안에 못가면 3년동안 결혼못한다는 소문있는데 이참에 올해 안에 갔으면 좋겠네요(dmsw****)" "헐 다음은이하늬윤계상인가봄ㅋㅋㅋ 미리축하(shzz****)"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