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자랜드, WKBL 신한은행과 손잡다… 사랑해요 이벤트 개최!

입력 : 2017-01-18 13:19:53 수정 : 2017-01-18 13:19: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전자랜드 - 신한은행 여자농구단과 손잡다!

전자랜드는 18일(수)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의 홈 경기에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을 초청하여 흥미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농구 역사 최초로 인천을 연고지로 하는 남자, 여자 프로농구단이 '인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신한은행 코칭스태프를 비롯한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먼저, 경기 전 선수단 입장 시 전자랜드 선수단과 신한은행 선수단이 승리를 기원하는 하이파이브를 하고, 국민의례도 같이 참여한다. 또한, 사랑의 티켓 슈팅이벤트에서 참가자가 슛을 실패했을 때, 신한은행(선수) 찬스를 이용해 재도전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신기성 감독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신한은행 선수들이 직접 경품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경기 후에는 신한은행 선수들과 포토타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전자랜드 농구단은 설연휴 마지막 날인30일(월) 도원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KB 국민은행과의 경기를 방문,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전자랜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