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엘씨, '도깨비'로 어떤 변신 보여줄까

입력 : 2017-01-16 10:48:56 수정 : 2017-01-16 10:48: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새로운 모습으로의 컴백을 앞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발매를 앞두고 16일 0시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존의 앙큼, 상큼한 '앙큼돌'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이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확 바뀐 씨엘씨의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씨엘씨는 컴백준비와 함께 오는 17일 열릴 쇼케이스를 위해 맹연습에 임하고 있다. 새롭게 변신하는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은 오는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