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대광, '내성적인 보스' OST 첫 주자 발탁

입력 : 2017-01-16 10:47:57 수정 : 2017-01-16 10:47: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또 오해영', '도깨비'등 OST신드롬을 이끌고 있는 tvN 드라마 OST 열풍이 2017년에는 '내성적인 보스'가 이어갈 전망이다.

그 시작으로서 '로맨틱 꿀성대'홍대광이 tvN '내성적인 보스'의 첫 OST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오늘(16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2017년 상반기 로맨틱 코미디 기대작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의 OST Part 1 홍대광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인 걸까?'가 금일 밤 12시 공개된다.

'사랑인 걸까?'는'내성적인 보스'의 드라마 타이틀 곡으로,빠른 리듬과 톡톡 튀는 멜로디 위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내성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이 사랑 고백을 하지 못하고 애만 태우는 내용의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tvN '또 오해영'의 음악감독이자 서현진과 유승우가 부른 OST '사랑이 뭔데'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엄기엽이 작사를 맡았으며,작곡가 이영주,기타리스트 이성렬 등도 곡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에 홍대광이 불러온 감성적인 곡들과 다른 스타일의 곡임에도 불구하고,홍대광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업기엽 음악감독 역시 흡족해하며 녹음 내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이다.'로코킹'연우진과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회전목마'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박혜수가 남녀주인공을 맡았으며,윤박,공승연,예지원 등 실력파 배우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tvN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의 연출을 맡아 로코계에 한 획을 그은 송현욱 감독과 '연애 말고 결혼'의 극본을 맡아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필력을 선보인 주화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17년 새로운 '로코 대작'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tvN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화요일밤 11시에 방영되며,홍대광이 부른 OST Part 1 '사랑인 걸까?'는 16일 밤 12시(17일 0시)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