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녀시대 막내에서 '솔로' 서현으로… 새로운 도전

입력 : 2017-01-16 10:47:22 수정 : 2017-01-16 10:47: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소녀시대 서현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오늘 밤 베일을 벗는다.

솔로로 데뷔하는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는 금일(16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Don’t Say No’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이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 서현의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R&B 팝 댄스 장르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시선을 압도하는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서현은 금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Don’t Say No’ 뮤직비디오의 2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 밤 12시에 공개될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서현은 금일 오후 8시 SMTOWN@coexartium내 SMTOWN THEATRE에서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SEOHYUN SHOWCASE ‘Don’t Say No’’를 개최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및 근황 토크까지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중계,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글로벌 팬들도 함께 공연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18일 음반 발매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