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시라가 혼자 부른 '같은 곳에서', 어떤 느낌일까

입력 : 2017-01-16 10:49:28 수정 : 2017-01-16 10:49: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강시라가 데뷔앨범 'Sira'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강시라는 오늘(16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Sira'의 타이틀곡 '못 잊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독보적인 감성을 뽐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해 총 4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겼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때 보다 한층 성숙해지고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강시라의 이미지가 영상에 함께 담겨 시선을 끈다.

강시라의 데뷔 미니앨범 'Sira'에는 가수로서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 'The Stars'를 시작으로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 때 강시라가 소녀온탑 팀의 리더로서 1위를 이끌었던 곡 '같은 곳에서', 이별의 감정을 강시라만의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한 팝 발라드곡 '못 잊어', 오랜 연습 기간 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말하고 싶어'까지 강시라의 이야기를 담은 신곡 4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서 눈에 띄는 점은 '프로듀스 101' 출신 중 처음으로 경연곡을 솔로 버전으로 리메이크했다는 것이다. '같은 곳에서'는 B1A4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프로듀스101' 방송 당시 강시라가 소녀온탑의 멤버로서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강시라는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같은 곳에서'를 새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더욱이 강시라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The Stars'와 '말하고 싶어'에 작사가로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6년간의 연습생 시절을 마치고 꿈에 그리던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는 강시라가 자신의 진심을 담은 앨범으로 감동을 예고했다.

앞서 자정에 공개된 타이틀곡 '못 잊어' 티저 영상에서는 무대에 오른 강시라의 모습과 함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흘러나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강시라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한 데뷔앨범 'Sir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