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과장' 이준호, 눈빛부터 확 바뀌었다…악역도 해낼까

입력 : 2017-01-16 09:44:40 수정 : 2017-01-16 09:44: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드라마 ‘김과장’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2PM 이준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준호는 오는 25일 방송을 시작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을 통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영화 ‘감시자들’ ‘협녀, 칼의 기억’ ‘스물’과 tvN 드라마 ‘기억’에서 호연을 펼쳤던 이준호가 처음으로 지상파 드라마에 출격한다는 점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준호가 연기하는 서율 캐릭터는 대학생 때 사법시험을 합격하고, 사법 연수원을 수석 수료한 알아주는 인재다. 회계 수사 검사로 승승장구 하다가 대기업의 재무이사로 스카우트돼, 남궁민(김성룡 역)과 대립각을 세우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호는 SNS를 통해 “인상이 바뀌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 중인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장 모니터 속 이준호의 모습은 그의 말처럼 눈빛 인상 표정 모든 것이 서율 캐릭터에 맞춰 확 바뀌어있어 눈길을 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지방 조폭 회사의 자금을 관리하던 김성룡이 우연히 국내 굴지의 유통 기업 경리과로 입사해, 특유의 노하우와 언변으로 위기에 처한 회사를 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오피스 활극 코미디다.

‘굿닥터’의 박재범 작가와 ‘정도전’의 이재훈 PD가 뭉친 작품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