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편의점을 털어라' 마크정식,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레전드'

입력 : 2017-01-13 22:54:08 수정 : 2017-01-13 22:54: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주간아이돌`
'편의점을 털어라'의 첫 방송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오후 첫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는 편의점 음식의 다양한 조합으로 맛있는 레시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1인가구 증가로 간편한 편의점 음식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편의점 음식의 다양한 조합 중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끈 음식은 '마크정식'이다.

'마크정식'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기 시작했다.

GOT7 마크의 팬이 마크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크정식'이라고 이름 지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다. 컵라면 스파게티와 떡볶이를 순서대로 조리한다. 그 다음 두 음식을 섞고 위에 소시지를 썰어 넣는다. 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지 돌리면 음식이 완성된다.

이런 간단한 방법으로 만든 '마크정식'을 먹은 네티즌들은 그 중독성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또한 이 음식은 SBS '런닝맨' ,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소개됐다.

이렇게 편의점 음식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높아지며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어떤 레시피를 전파할지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