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플랜걸' 경리, 금조 19금 장난을 힘으로 제압 '이건 꼭 봐야해'

입력 : 2017-01-13 11:02:41 수정 : 2017-01-13 15:1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13일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스낵컬쳐 콘텐츠 기반의 오픈형 채널 tagTV(태그티비)가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걸’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플랜걸’ 서인영과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 나인뮤지스A의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의 리얼한 본 모습이 그려졌다. 나인뮤지스A는 데뷔 후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가게 돼 들뜬 모습은 물론 조금은 더 편해 보이는 모습을 보이며 짓궂은 장난도 서슴지 않았다.

촬영 초반 경리는 여신 미모를 뽐내며 도도함을 유지했지만 막내 금조의 19금 장난에 본색을 드러내며 힘으로 멤버들을 제압하는 등 힘경리의 모습을 보였다. 또, 인형 외모로 단아해 보였던 혜미는 게임에서 지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이며 욕망혜미로, 비글미 가득한 소진은 엉뚱한 행동에 엉뚱소진으로, 막내 금조는 서인영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16차원의 모습을 보이며 여행하는 3박 4일 동안 나인뮤지스A의 진짜 모습을 보여줬다고.

원조 센 언니인 서인영조차 나인뮤지스A의 본 모습에 어이없어하며 “뭐 이런 애들이 다 있냐”며 경악을 금치 못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서인영도 놀랐던 나인뮤지스A의 반전매력을 발견한 오키나와 여행기를 담은 ‘플랜걸’은 오는 16일 저녁 6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플랜걸’ TV판은 2월 4일 트렌디(TRENDY)와 올레tv 94번 tagTV(태그티비) 채널에서 동시 편성된다.

‘플랜걸’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주는 ‘플랜맨’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플랜맨’ 은지원의 뒤를 이어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서인영이 ‘플랜걸’ MC로 발탁되면서 어떤 여행을 계획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