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7-01-12 10:46:50, 수정 2017-01-12 10:46:50

'눈의 여왕3' 우주소녀와 특급 콜라보

  •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겨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장기 흥행에 본격 박차를 가하고 있는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이 겨울방학을 맞아 극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이미 겨울방학 대세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눈의 여왕3’가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영화 속 매력 포인트 세 가지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돌아온 ‘눈의 여왕’ 시리즈

    2017년 새해, 겨울 극장가 흥행 불패 신드롬을 일으킨 ‘눈의 여왕’ 시리즈가 화려하게 돌아왔다.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명작동화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2013년부터 2년 마다 관객들을 찾아온 ‘눈의 여왕’시리즈는 매 작품마다 신나는 모험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겨울 박스오피스를 장악, 흥행 시리즈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겨울 대표 흥행 애니메이션. 전작들의 흥행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신비롭고 스펙터클한 눈의 나라로 관객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캐릭터 열전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눈과 불이라는 존재가 등장해 이제까지 본 적 없는 역대급 마법전쟁을 펼친다.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의 저주를 풀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겔다’와 ‘로렌’의 짜릿한 모험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가운데, 전편의 반가운 얼굴들뿐만 아니라 귀여움 가득한 ‘루타’, 이제는 든든한 기사로 거듭난 ‘올름’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 ‘눈꽃요정’과 ‘석탄요정’, 뭉치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아기트롤’ 삼형제까지 각양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이 특급 케미를 발산하며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주소녀와 특급 콜라보

    대한민국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우주소녀가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우주소녀의 메인 보컬 ‘연정’과 ‘다원’은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해 남다른 의미를 더했는데,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 ‘Fire & Ice’는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하고 순수한 컨셉과 잘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청량한 음색과 파워풀한 보이스로 완성되어 영화를 대표하는 메인 OST로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스페셜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OST는 ‘겨울왕국’의 ‘Let It Go’와 씨스타의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Diamond’에 이어 또 한 번의 OST 열풍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귀를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