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프소식] 효성, JDX멀티스포츠와 신제품 개발 MOU 外

입력 : 2017-01-12 06:00:00 수정 : 2017-01-11 19:19: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효성, JDX멀티스포츠와 신제품 개발 MOU

○…효성은 지난 6일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JDX)와신제품 개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두 업체는 골프·스포츠웨어에 잘 맞는 프리미엄 원단을 개발하고 이를 JDX의 신제품에 적용해 국내외 스포츠웨어 기능성 섬유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원단 개발에 주로 활용되는 효성 원사는 겨울과 여름에 각각 최적화된에어로히트(aeroheat)와 아쿠아엑스(aqua-X)다.

에어로히트는 원사에 함유된 특수 미네랄 물질이 빛을 흡수해 열에너지 등으로 방출하는 발열 소재다. 고기능성 냉감소재 아쿠아엑스는 피부와의 접촉면적을 넓힌 원사 단면이 효과적으로 열을 흡수한다.


▲박성현 팬클럽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상금왕 박성현 팬클럽은 10일 불우이웃 돕기에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포털 다음에서 활동하는 팬 카페 회원들은 박성현이 정규투어에서 버디나 이글을 기록할 때마다 자발적으로 돈을 내 성금을 모았다. 앞서 박성현은 지난해 1억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등 모두 2억3000여만 원을 쾌척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고진영, SRC 티업에 골프공·모자 전달

○···고진영(22)이 발달장애인 골프선수단 'SRC 티업(Tee Up)'에 골프 의류와 용품을 전달했다고 9일 소속사 갤럭시아SM이 밝혔다. 고진영은 지난 4일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자신이 지난해 후원받았던 경기복, 브리지스톤의 도움으로 마련한 골프공과 모자를 SRC 선수단에 전달했다. 전달식 이후에는 9명의 SRC 선수들에게 골프를 지도했다.

고진영은 "최고의 영예를 안았던 뜻깊은 시즌의 경기복인 만큼 SRC 선수분들께 긍정적인 우승의 기운을 전달하고 싶다. 작년 한 해 받은 사랑과 관심에 미약하나마보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 갤러리에게 인사하는 박성현.
2. 타구를 지켜보는 고진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