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틴, 청량한 귀여움과 남자다운 섹시미까지 무장한 대세돌

입력 : 2017-01-11 09:54:52 수정 : 2017-01-11 09:54: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두 개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O.T의 ’행복’과 신화의 ’Wild Eyes’까지 두 개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 두 개의 안무 영상은 지난해 12월 개최된 ’2016 KBS 가요대축제’와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 세븐틴이 선보인 스페셜 무대의 안무 연습 영상이기에 더욱 더 눈길을 끈다. 이 두 무대는 무대가 보여지기 이전부터 많은 팬들에게 화제가 됐던 것으로 세븐틴이 아이돌 대선배인 H.O.T와 신화의 명곡을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를 불렀었다.

이런 두 개 무대를 연말 가요제 무대에서만이 아닌 안무 영상으로 다시 한 번 깜짝 공개한 세븐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행복’과 ’Wild Eyes’에서 보여지는 세븐틴의 확연히 다른 모습이 주목을 끈다. ’행복’에서의 세븐틴은 기존에 세븐틴이 보였던 청량함 가득한 귀여운 버전이라면 ’Wild Eyes’에서는 성숙하고 섹시한 남자의 모습이 물씬 풍겨 두 영상에서 보여지는 차이가 보는 이들에게 더 큰 재미를 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