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용재X벤 '서로의 서로' 음원차트 1위… 믿고 듣는 음원강자

입력 : 2017-01-11 10:21:59 수정 : 2017-01-11 10:21: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음원 강자' 신용재와 벤의 콜라보레이션 웨딩송 '서로의 서로'가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더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의 13번째 곡 '서로의 서로'는 1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오전 8시 기준 엠넷과 올레뮤직 2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동시에 각종 차트에서 높은 순위권에 안착해 믿고 듣는 가수임을 입증했다.

신용재와 벤의 '서로의 서로'는 인연으로 만난 과정과 함께 사랑의 결실을 맺은 연인들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다짐을 담은 곡으로 '우연히 인연으로 인연이 영원으로', '서로의 서로가 되기로 해요'라는 후렴구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특히 '서로의 서로'는 히트메이커 작사가 민연재가 작사에 참여하고, 더바이브 사단의 전속 프로듀싱팀 '브이아이피(VIP)'로 활동하며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포맨의 '후회한다', '너 하나야', '넌 나의 집', '안아보자' 등을 만든 프로듀서 최성일이 작사, 작곡했다.

더불어 실제로 프로듀서 최성일의 결혼식에서 신용재와 벤이 축가로 열창한 것으로 알려져 곡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더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는 기습발매 되는 프로젝트로, 더바이브 소속 아티스트를 비롯해 알켈리, 김흥국, 빅샷 등 국내 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며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